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2015) - 할인혜택 총정리!

반응형

오늘 작성 할 아이허브 글은 2015년 1월 프로모션과 할인혜택에 관한 글이다.

사실 이전년도에 비해 크게 달라진 혜택은 없지만 다시한번 짚고 넘어가는 의미에서 글을 써본다.

이름하야 세치혀가 짚어주는 할인혜택 총정리...ㅋㅋㅋㅋㅋㅋㅋ

 

 

말이 거창해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이지만 사실 별건 없다.

기존에 있던 혜택에 다량구매할인 폭만 더 커졌달까...

하지만 처음 해외직구하는 사람에게는 생소할테니 자세히 설명해보겠다.

 

 

2015년 아이허브의 1월 프로모션의 혜택들은 아래와 같다.

01. 첫구매 고객 $10 할인(추천코드 GFQ193)

02. $40 이상 구매시 우체국 택배가 공짜!!

03. 다량구매 추가 할인 최대 5%

 

 

 

 

 

일단 첫번째 혜택..

첫 구매 $10 할인

 아이허브에 가입하고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만 적용되는 할인혜택이다.

최대 10달러 할인의 기회가 주어지는데 구매과정에서

추천인코드 GFQ193을 꼭 입력해야하만 추가할인이 적용되니 까먹지 말길!

 

 

 

 

 요렇게 추천코드 입력 전 후의 화면을 잘 비교해보면 된다.

구매금액이 40달러 이상일때에는 10달러 할인

구매금액이 40달러 미만일때에는 5달러 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좀 쉽게 이해 할 수 있게

GIF 움짤 애니메이션으로 한번 만들어봤음....ㅋㅋㅋㅋㅋㅋ

 

 

주의 할 점은 추천 코드를 입력 한 뒤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합계금액의 변화를 체크해야 한다는 것!

이런 혜택은 처음에만 받을 수 있으므로 꼭 챙겨받도록 하자.

 

 

 

 

 

 

★우체국택배 무료배송

이젠 무료배송혜택이 없으면 이상한....올해도 어김없이 나타났다.

사실 해외에서 사들인 제품을 단돈 4달러에

한국까지 배송해준다는건 가히 파격적인 일이다.

(국내 배송비를 생각해보라)

하지만 4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4달러 조차도 받지 않는다.

개인적으론 젤 좋아하는 부분!!

 

 

 

가능하면 $105 / 15파운드 중량을 꽉꽉 채워 40달러 이상쇼핑하는게

가장 현명한 소비라고 할 수 있다.

5% 추가할인에 우체국 택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겠다,

첫 구매할인혜택까지 더하면......

모든 할인혜택이 중첩되는 아이허브 바람직하다!!ㅋㅋㅋㅋ

하트3

 

 

 

단 최대구매액과 허용중량을 넘지 않도록 주의해야한다.

안그러면 무서운 관세부과 대상자가 될 수 있음.

 

최대구매금액-105달러(11만5천원)

최대허용중량 15파운드(6.8킬로그램)

 

 

달러니 파운드니..하는 단위가 어색해서 영 감이 안온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자.

환율검색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ie=utf8&query=%ED%99%98%EC%9C%A8

단위환산검색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ab_etc&ie=utf8&query=%EB%AC%B4%EA%B2%8C%EB%B3%80%ED%99%98

 

 

 

 

★다량구매 추가할인

동일한 제품을 여러개 구매하면 추가할인을 해주기도 한다.

4~11개 구매시 2.5% 할인

12개 이상 구매시는 5% 할인

나의 경우엔 저 고린크레스 시리얼을 매번 4개씩 주문한다.

너무 맛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

씨리얼후기가 궁금하면 링크로!!

http://sowoonnim.tistory.com/109

 

 

 

 

이상 아이허브의 1월 프로모션에 대한 글을 마치겠다.

다들 현명한 소비에 한 발짝 가까워 질 수 있기를....

아 그리고 새해 복 많이들 받으세용~~~~

2015년에도 화이팅!!!!

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