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4:4컴까기빠른업글 - 유즈맵세팅 (공방업 80씩)

반응형
소운님이 오늘 쓸 게임이야기는 스타 컴까기맵, 유즈맵세팅 4:4빠른 업글에 관한 글이다.

요즘 빠져들어서 컴까기 할 때마다 매번 하고있는 맵....ㅋㅋㅋㅋㅋㅋㅋ



1시와 11시가 붙어있고 5시와 7시가 붙어있는 형태다.

조져야 할 컴퓨터들은 중간에 몰려있다고 보면 된다.



아는 사람은 알다시피 컴퓨터가 졸라 쎄다.

찌질한 유닛들은 걍 죽이면 되지만

일정한 타이밍이되면 영웅뮤탈이 막 두부대씩 쳐들어오고

또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영웅 캐리건, 영웅 고스트, 영웅 배틀크루저 등등 다양하게도 쳐들어 온다;;;


시기적절하게 적당한 양의 병력과 업그레이드를 겸비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다

난 하두 얻어맞고 죽어서 다른사람 기지에 막 빌붙어서 연명하다가

결국 3시간 걸려서 클리어 하기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증말 눈물겨운 감동의 드라마가 따로 없다.

 


테란, 프로토스 저그 중 저그밖에 못하는 내가 선택한 방법...히드라 올땡.

각 유닛들은 공업80 방업80까지 업그레이드 된다.

쿠쿠질라였나....암튼 영웅 뮤탈이 날라올때 쯤 공업 30에 방업 10정도는 업글해놔야 무난히 살수가 있더라.



빠른 업글이 되므로 업그레이드용 챔버는 하나만 지어도 충분.

아!!! 졸라때려도 잘 안죽는 캐리건 같은 것들은 럴커로 쉽게 조질 수 있다.

애들이 졸라 쎄긴 하지만 움직이는 패턴이나 이런게 일정해

미칠듯이 어렵진 않다.

참고하길!!!!!!



이상 내가 즐겨하는 4:4컴까기 맵에관한 이야기였다.

다운 받을 맵파일은 하단에....4명이서 모여앉아 하면 졸라 재밌음...!!!!


 

  맵 경로 : Program Files (x86)\Starcraft\maps\Downloa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