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아이허브직구 - 뉴트로지나 후레쉬 클렌징+메이크업 리무버 클렌징 사용후기

반응형


오늘 쓸 일상리뷰글은 아이허브 직구를 통해 구매한...

뉴트로지나 후레쉬 클렌징 + 메이크업 리무버에 관한 사용후기 글이다.



풀네임은....Neutrogena naturals Natural Fresh Cleansing + Makeup Remover 이다.


아이허브 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품목은 사실 아니지만...


내가 필요한 제품을 구매해서 직접사용해 보고 포스팅하는 것도 의미있을 것 같고

때마침 클렌징도 떨어져서 구매했었던 제품이다.





국내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려면 18500원, 

아이허브를 통해 8080원에 구입했다.

할인율로 따지면 60%가량 싸게 구매한 셈이다.

아웅 이럴때 완전 뿌듯해..ㅋㅋㅋㅋㅋ




용량은 177ml으로 적지 않은 양이라 한참 쓸 듯...

실제로 클렌징제품을 사용하는건 하루에 1번 뿐이니....약 4개월은 쓰겠다;

무엇보다 저렴하게 구매해서 더욱 알찬 제품.




구글 번역기에 제품설명을 넣어보았다.

화학원료가 없다고 써있는것과 피부과 전문의가 추천한 브랜드라는 게 인상적이군.




약간의 펄감이 보이는 샴푸같은 느낌이다.

향은 레몬과 허브향이 섞인 듯한데 거슬리는 것 없이 가볍고 상쾌한 필이다.



거품 나는 모습도 어쩐지...샴푸와 흡사하다.

개인적으로는 입자가 조밀하고 쫀쫀한, 풍성한 거품을 선호하는 편이라

처음 사용 할 때에는 이게뭐지??싶었다.




더 문질문질 하면 요런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스멀스멀 올라온다.

원하는 점도의 거품을 만들어 낸뒤 얼굴에 투척!!!!

클렌징을 하면 된다.





사용후기에 대한 리뷰를 하자면....

메이크업 세정력은 보통~보통을 살짝 웃도는 정도인것 같다.

내가 격한 화장을 안해서 잔여물이 남는다거나 하는 느낌은 없지만

격한 화장을 즐기는 사람에게는 세정력이 부족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겠다.

내가 사용하기엔 딱 적당한 수준의 세정력을 보여준다.


사용 후 피부가 당기는 느낌은 타 브랜드에 비해 현저하게 적었다.

뉴트로지나에서 나온 클렌징 제품이라 그른지 확실히 순하고 가벼운 느낌의 클렌징을 선보여준다.

국내가격의 절반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했겠다, 순하게 클렌징한다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이정도 세정력이면 매우 우수한 제품인 것 같다.




상품 설명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길.

http://kr.iherb.com/Neutrogena-Naturals-Fresh-Cleansing-Makeup-Remover-6-fl-oz-177-ml/47642




아이허브 직구방법이 궁금하면 아래의 버튼을 눌러 확인하자.

10달러의 추가할인도 주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