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티셔츠 쉽게 개는 방법 - 원터치 각잡기 신공

반응형

오늘 쓸 유용한 정보글은 티셔츠를 쉽게 개는 방법에 대한 글이다.

아래 움짤을 유심히 보길 바란다.



위치만 잘 잡으면 정말 손쉽게 티셔츠를 갤 수 있는 방법이다.

오오오오

참 신박하네.

옷 정리하는데 이골이 난 의류 점원이 개발해낸 건가....ㅋㅋㅋ





아래는 좀 더 디테일한 설명이 돋보이는 움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내가 만든 움짤도 아닌데 왜 낯설지가 않은거지






ㅋㅋㅋㅋ장난은 고만치고...

아래는 실제 동영상이다.

티셔츠 쉽게 개는 방법이 궁금한 사람은 참고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