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식물

내가 공부를 못하는 이유 - 야옹이들의 귀염러쉬

반응형

오늘 쓸 동물식물 글은...너무도 사랑스러운 고양이에 관한 글이다.


what do you mean

you have to study

놋북작업하는 주인을 방해하는게 현실이지만...

저런 표정과 모양새로 주인을 빤히 쳐다보면 사랑스러워서 어쩌질 못하겠다..ㅠㅠ




이 야옹이는 한성격 하네...ㅋㅋㅋㅋㅋ



날 좀 봐줘! 라고 하는듯이...

꼭 저렇게 발이나 꼬리 얼굴을 들이미는 녀석들...ㅋㅋ



요곤 우리집에 잠시 머물던 낸시라는 야옹이...

컴 좀 하려하면 꼭 저렇게 엉덩이를 들이밀고 올라오더라.




하나같이들 너무 사랑스럽다...ㅠㅠ






졸거면 딴데가서 졸아!!ㅋㅋㅋㅋㅋ











막상 자기한테 집중하면 또 다른데고 가버리는...얄미운 녀석들...

그래도 잊을 만...하면 와서 부비적대니 

위에 올려진 사진을 보더라도 야옹이들때문에 공부를 못했다는건

꽤나 설득력 있어보인다.ㅋㅋㅋㅋㅋㅋ

말 그대로 우리가 공부를 못하는 이유!!ㅋㅋㅋ

이런 야옹이들....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구나;;


참~!  출처는 웃기냥 페이스북입니다.
https://www.facebook.com/iamyaong?pnref=sto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