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작성할 아이허브 관련 글은...
배송 시 누락 된 제품에 대한 대처법에 관한 글이다.
아이허브를 사용하게 되면서 알게 된 건데....
얼마 전, 주문 건 중 빠뜨리고 배송된 제품이 있다는 것!
이것저것 필요한 것들을 두서없이 주문하다보면
자연스레 품목도 다양해지고 종류도 많아져 나도 헷갈릴때가 있더라.
주문한 립틴트 제품이 누락된 것도 모르고 그냥 지나쳐 버린 것..ㅠㅠ
(미리 체크 좀 해볼 걸 하는 후회가...ㅠㅠ)
이미 시일이 꽤나 지나버린 시점이라 당당하게 클레임 걸기는 너무 염치가 없고
소심하고 예의바르게 고객센터쪽으로 메일을 띄웠다.
메일을 작성할 때 오더번호(주문번호)와 빠진 품목에 대해 적었다.
너무나 바람직한 빠른 피드백.
문의메일을 보낸지 반나절도 안되어 답변이 오더라.
그것도 환불처리 되었다는 말과 함께....흑 개감동
그리고 앞으로는
문의사항/주문번호/주문시의 계정 이메일/누락된 상품의 정확한 품목과 코드, 수량/
수령한 제품 사진 / 수령한 박스의 라벨사진 등을 같이 보내달라고 하더라.
나와 비슷한 상황에 어찌할 바를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지모르니
이 글을 작성해본다,
위에서 언급한 항목들을 정리한 뒤
info@iherb.com 쪽으로 메일을 보내면 되겠다.
역시 피드백도 빠르고 일처리도 확실하고...
역시 아이허브 참 괜찮네...라는 생각이 다시금 든 하루였다.
만약을 대비해서라도 박스 외관을 비롯한 라벨 등등
사진은 확실히 남겨두도록 버릇을 들여야겠다.
근데 왜 박스의 라벨사진이 필요한지는 잘 모르겠네....
그 라벨을 조회하면 어떤 품목이 통관되었는지를 알수 있는건가??
- 주문번호
- 주문시의 계정 이메일
- 누락된 상품의 정확한 품목명, 상품코드, 수량
- 수령한 제품의 사진 첨부 (작은용량으로 보내야 함, 대용량첨부로 보내면 확인 불가)
- 수령한 박스라벨 사진
위에 적은 정보들을 정리해서 info@iherb.com 아이허브 고객센터로 메일을 보낸다.
누군가에겐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라며....
이만 뿅!
'아이허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허브6월프로모션 - 간단한 설명 (0) | 2015.06.15 |
---|---|
[아이허브]나우푸드 호호바오일 사용후기 - Nowfoods jojoba oil 리뷰 (0) | 2015.05.19 |
아이허브 5월 프로모션 (0) | 2015.05.03 |
아이허브 4월 프로모션 할인혜택 총정리!! (0) | 2015.04.13 |
아이허브추천제품 - 나우푸드 살구씨오일 이용후기(Now foods) (2) | 2015.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