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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허브

아이허브 - 제품누락 발생시 대처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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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작성할 아이허브 관련 글은...

배송 시 누락 된 제품에 대한 대처법에 관한 글이다.


아이허브를 사용하게 되면서 알게 된 건데....

얼마 전, 주문 건 중 빠뜨리고 배송된 제품이 있다는 것!



이것저것 필요한 것들을 두서없이 주문하다보면

자연스레 품목도 다양해지고 종류도 많아져 나도 헷갈릴때가 있더라.

주문한 립틴트 제품이 누락된 것도 모르고 그냥 지나쳐 버린 것..ㅠㅠ

슬퍼2

(미리 체크 좀 해볼 걸 하는 후회가...ㅠㅠ)


이미 시일이 꽤나 지나버린 시점이라 당당하게 클레임 걸기는 너무 염치가 없고

소심하고 예의바르게 고객센터쪽으로 메일을 띄웠다.





제품누락건 문의 메일

메일을 작성할 때 오더번호(주문번호)와 빠진 품목에 대해 적었다.





아이허브에서 온 답변 메일

너무나 바람직한 빠른 피드백.

문의메일을 보낸지 반나절도 안되어 답변이 오더라.

그것도 환불처리 되었다는 말과 함께....흑 개감동



그리고 앞으로는 

문의사항/주문번호/주문시의 계정 이메일/누락된 상품의 정확한 품목과 코드, 수량/

수령한 제품 사진 / 수령한 박스의 라벨사진 등을 같이 보내달라고 하더라.



나와 비슷한 상황에 어찌할 바를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지모르니

이 글을 작성해본다,

위에서 언급한 항목들을 정리한 뒤

info@iherb.com 쪽으로 메일을 보내면 되겠다.



역시 피드백도 빠르고 일처리도 확실하고...

역시 아이허브 참 괜찮네...라는 생각이 다시금 든 하루였다.



만약을 대비해서라도 박스 외관을 비롯한 라벨 등등

사진은 확실히 남겨두도록 버릇을 들여야겠다.

근데 왜 박스의 라벨사진이 필요한지는 잘 모르겠네....

그 라벨을 조회하면 어떤 품목이 통관되었는지를 알수 있는건가??



아이허브 제품누락 배송, 그에 따른 대처방법
- 문의사항
주문번호
주문시의 계정 이메일
누락된 상품의 정확한 품목명, 상품코드, 수량
수령한 제품의 사진 첨부 (작은용량으로 보내야 함, 대용량첨부로 보내면 확인 불가)
수령한 박스라벨 사진

위에 적은 정보들을 정리해서 info@iherb.com 아이허브 고객센터로 메일을 보낸다.


누군가에겐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라며....

이만 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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