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스타크래프트 임요환 vs 홍진호 - 3연속 벙커 치즈러쉬

반응형


정말 풋풋한 두사람....

임요환과 홍진호의 십수년전 소싯적 사진ㅋㅋㅋ

지금은 두사람 다 30대가 되었지만

게임역사의 큰획을 그은 대단한 사람들이다.



아래 남긴 게임 동영상도

무지하게 오래 된 경기이긴 하다.






임요환의 삼연속 벙커러쉬에 당하고 마는 홍진호...;;

3경기 시간 다 합쳐도 10분되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극 초반에 제압당해버린 상황.



아 내가 홍진호였다면 얼마나 빡칠까.....

같은 방법으로 연속으로 3연패를 당했다고생각해보라.

아오!!!!!생각만해도 짜증....ㅋㅋㅋ



홍진호 입장에서야 최악이지만

임요환도 참 대단한 게이머가 아닐 수 없다.



동일한 방법으로(물론 맵에따라 타이밍 등 사소한 차이는 있겠지만)

그것도 연속으로 도전한다는 것도 참 쉽게할 수 없는 시도일텐데

심지어 성공을 시킨다;



특히 일꾼을 동원한 치즈러쉬의 컨트롤이 

보는 내내 대단하나는 생각만 들게 만듬.

옛 추억 돋는 영상이라 한번 블로그에 남겨본다.



드론은 너무 연약해...-_-

SCV는 너무 세...............

저그는 왤케 약한거야.....

물론 내가 저그유저라서 그런 건 절대 아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