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식물

희안한 자세로 잠든 고양이들

반응형

오늘 쓸 동물식물글은

말 그대로 희안하게 잠든...고양이들에 관한 글이다.




따, 따뜻하니??




아...저 살짝 벌어진 턱사이로 보이는

가시같은 이빨...ㅠㅠ


너무너무 사랑스럽다.




얜 지쳐 울다 잠든 것 마냥 안쓰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귀여운 건 매한가지



이 야옹이는 흡사 무슨 걸레짝 던져 놓은 것 마냥 유연함을;;





고양이들은 하나같이 너무너무 사랑스럽다.

하다못해 저렇게 이상한 자세로 잠든모습조차도....ㅠㅠ


언젠간 나도 고양이를 다시 기를 날이 올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