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조석이 그리는 웹툰 마음의 소리.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의 여자(?)가 조석의 실제 여자친구인

애봉캐릭터.



항상 저런 식으로 여자친구를 코믹하게 그려내지만

실제론 결혼도 하고

또 얼마 전엔 득남인지 득녀인지

아무튼 아기도 무사히 출산한 부부로 안다.

(페이스북을 통해 알게 됨)



실제로 만나본적은 없지만

4차원에 똘끼가득한 수더분한 청년일듯.

팬 싸인회를 갔었어야 하는데.....ㅠㅠ



조석

마음의 소리

흥해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