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편의점 투플러스 원 소세지 일화 - 깍아주면되겠네.

반응형

이번에 작성할 이슈엽기유머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유머에서 퍼진 댓글인 것 같은데 그 내용이 캐 재미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 일할 때

덩치 큰 형님포스 두분이 와서

한 분이 투플러스원 소세지 두개 사길래

투플러스원이니 하나 더 가져가세요 했더니

뒤에 있던 분이 묵직한 저음으로

"깍아주면 되겠네"

나 : 저...손님. 깍아드리는 건 안되고요(식은 땀을 닦으며)

손님 : 아뇨 우리집 개 이름이 까까예요. 까까 준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강아지 이름이 까까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