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전설의 사진 - 댓글러들의 공약실천

반응형

오늘 서핑을 하다 웃긴 걸 봤다.

댓글러들의 공약실천?!?!?!?



김성근

제가 베플이 된다면 크리스마스이브에 명동 한복판에서 혼자 삼겹살을 구워먹겠습니다.


조영석

제가 베플이 된다면 김성근씨가 삼겹살을 꾸워먹을 때 옆에서 노래를 불러주며 흥을 돋구워 드리겠습니다.


김명관

제가 베플이 된다면 김성근씨가 삼겹살을 꾸워먹고 조영석씨는 노래를 불러주며 흥을 돋굴때 옆에서 탬버린을 치겠습니다.













결국 위 세사람이 베플 1 2 3위를 나란히 차지하게 되고....

크리스마스 이브 당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주변에서 사진찍는 분들의 정체는 무엇일까.

다들 댓글보고 구경가신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탬버린치고 있는 사람이 김명관님, 노래부르는 분이 김영석님?

삼겹살을 굽는 분이 김성근님이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근씨 표정 참 시크하시다.

삼겹살 기름하나 안튀기게 하겠다는 강렬한 의지가 보임.

 손놀림이 차분해 보이는데다가 표정마저 시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러들의 공약실천으로 이슈가 되었던

전설의 사진이라고 한다.

ㅋㅋㅋㅋ대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