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마트 시식코너 가면 꼭 하는 행동

반응형

오늘 작성 할 이슈/엽기/유머글은....

마트의 시식 코너에서 꼭 하게 되는 행동에 대한 이야기다.



먹고 그냥 가기 뭐해서..괜히 고민하는 척 함.








엄마 찾는 척함

없는 엄마 불러댐





여기서는 내가 연기파 배우임

존나 연기몰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한번 씩 해본거라 너무 웃김

있지도 않은 엄마 찾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