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이탈리아 남자의 흔한 처세술 - 알베르토의 장모님드립

반응형

오늘 작성 할 이슈엽기유머글은...

내가 좋아하는 방송인 비정상회담의이탈리안 알베르토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 전에도 부인의 집에 자주 갔던 알베르토




처음부터 노력 많이 했어요 외국인이니까




딸만 네명인 알베르토의 처가




어느 날 저희 장인 어른이 저보고




우리 딸 중에 누가 제일 예쁜가??




흥미진진




성시경 : 다른 처제도 다 예뻐요??




네명 다 예뻐욥~~~




전 계속 생각하다...




어디 한번 들어보자




장모님이 제일 예쁘다고!!




장원급제




정답이다! 정답이 나타났다!




이게 외워! 바로 외워! 정답 외워!!




아....정말 이탈리아 남자는 종특이라는 말이 맞는것 같다.

어떻게 저 상황에 저런센스돋는 답변을 할 수 있는걸까??

처세술의 갑인 듯



내가 알베르토의 와이프라면 정말 뽀뽀해주고 싶을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