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식물

따뜻하게 지지는 고양이

반응형

오늘 작성할 동물식물글은....ㅠㅠ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야옹이...ㅠㅠ




난롯가에 양 발을 오롯이 올리고 앉아선

시크한 표정으로 불을 바라보는 고양이.






잠시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두 표정관리는 잘 안되는구나???



온몸으로 "아웅 따뜻해 좋아"를 이야기하고 있다.

따뜻한 고양이...ㅋㅋㅋㅋ

정확히는 따뜻하게 지지는 고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워....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