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젤리의 원료 - 쫄깃함을 가진 젤리의 주재료는.....!???

반응형

젤리 좋아하는 사람 참 많다.

어릴 땐 나도 젤리나 캬라멜 따위를 즐겨먹었었으니.



당장 내 주변만 돌아봐도 심도있는 젤리덕후가 둘이나 떠오르는 현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알록달록 참 이쁘다)




그 젤리의 주된 원료가 뭔고하니.......






쨔잔 이거다.

난 젤리로 섭취하기보다는 양념발라 알맞게 구워먹는걸 더 선호한다.

물론 소주와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체는 바로 돈피....

이름하여 돼지껍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여자들이 바르는 립글로즈의 주재료가 

지렁이라는 소문이 돈 적이 있었는데

그때만큼 충격적이진 않네.

(아무래도 내가 젤리를 즐기지 않는 입맛이라 그런 듯)



젤리 덕후들에게 보여줘야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쫄깃한 식감의 비밀을 알고나면 어떤 표정을 지을지 궁금해진다.

내가 립글로즈를 쓸때마다 한동안 지렁이를 떠올렸듯

그들도 돼지껍데기를 떠올릴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