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이 책 알면 최소 20대 중후반 -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동물이야기

반응형

웹 서핑을 하닥 신박한 자료를 발견.

오늘 쓸 일상리뷰글은....나의 어린시절을 뒤흔들었던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동물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동물연구가 박사와 조수 한스가 세계를 돌며 쓴 책이라고 했는데

사진이 너무 충격적이고 공포스러워 밤잠 못이뤘던 적도 많았다.




날개에 유니콘 뿔까지 가진 원숭이.


다리가 달린 조개.

손을 내밀자 잡기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



흡혈귀 컨셉의 이빨달린 토끼.


다리 달린 뱀


켄타우로스 원숭이.


이 외에도 불을 뿜는 용, 날아다니는 사자 등등 

온갖 말도안되는 흑백사진들이 들어가있는 책이었다.



말 그대로 어린 시절 엄청난 충격과 공포를 준 낚시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책을 알면 나이대를 가늠할 수 있다는 말이

좀 슬프긴 하지만.....

간만에 보니 또 추억돋네.




사실일까?? 무서워서 어떡해...ㅠㅠ했던

나의 지난날이 떠오르는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