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원빈얼굴되기 VS 그냥살기

반응형


원빈얼굴되기(아나까나) vs 그냥 살기


원빈얼굴되는 대신에 

평생 노래는 조혜련이 아나까나만 들어야 함

엠피쓰리에 노래 넣어도 다 아나까나로 바뀜

티비보다가도 음악이나 노래소리 나오면 무조건 다 아나까나로 바껴서 나옴

노래방가서 노래부를 때도 아나까나만 불러야함

흥얼흥얼 콧노래도 항상 아나까나 음으로 불러야함




와 진짜 원빈을 포기하긴 첨이다.

시발 원빈 얼굴 포기하게 만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너무 웃김



내가 남자라도 원빈을 포기하고 말듯;;

아나까나만 평생 들을 순 없어

젠장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