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관련자료/디자인

HP로고심볼마크 - ai와 같은 PDF파일

반응형

이번에 작성할 디자인 글은....hp invent사의 로고심볼마크에 관한 글.


HP...참 거대한 기업이지.


살면서 이 로고 한 번 못 본 사람 없을 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만큼 친숙하고도 깊숙한 회사.






실제적으로 확장자가 ai 나 eps 파일은 아니지만


일러스트에서도 무리 없이 열리는 pdf파일을 첨부해본다.


(실제로 일러 에서 정상적으로 열리는 것 확인 함)


걍 끌어다가 일러에서 열면 됌!! 드래그 드롭!


파일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hp_logo.pdf









이 파란 원에 들어간 로고는 아래 에서 받을 수 있다.

근데 일반인이 그린건지...

실제로도 사용하는 로고인지는 판단이 잘 안서네;;


뭐 필요한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니 일단 첨부한다.



hp로고.a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