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식물

다리 깁스한 햄토리 - 존귀..ㅠㅠ(레알동물병원)

반응형

서치를 하다가 너무 귀여운 사진을 보았다.

다리를 다쳐 깁스를 한 햄스터의 사진이다.




왼쪽 다리를 다친 모양인데 깁스를 한 모양새가 사람과 똑같다.

(깁스위에 그려진 낙서까지도...ㅋㅋㅋㅋㅋ)


물어 뜯지 못하게 목에 거는 가드와 같은

넥카라까지 하고...ㅋㅋㅋㅋㅋㅋㅋ

햄스터는 아파서 치료를 받은거지만

내가보기엔 너무너무 사랑스러울따름.ㅠㅠ


어서 치료받고 어서 낫길....


문득 레알동물병원이라적힌 넥카라를 보고

검색을 해보기에 이르렀다.






http://realanimal.co.kr/220212558915



일반적인 동물병원에서는 진료받기 힘든케이스의 동물들...

이를테면 고양이 강아지는 물론 고슴도치, 햄스터, 다람쥐, 애완 돼지, 너구리에

심지어 애완 닭까지...;;

온갖 특수동물까지 전부 치료해주는 병원인 모양이다.



블로그에서 보게된 수의사 선생님...심지어 훈남이야.

ㄷㄷㄷㄷㄷ




깜놀...실제 있는 병원이었어;;

그것도 부산에 있는 양심적인 병원처럼 보여 호감이 간다.

햄스터 한 마리를 저리 정성스럽게 치료 해 주는것만 봐도

의사가 얼마나 동물을 사랑하고 아껴줄지 느껴지지 않나?? 



아무튼 깁스한 다리를 가진 존귀 햄토리 사진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