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관련자료/디자인

서울시 로고심볼마크 - ai일러스트파일

반응형

오늘 작성할 디자인글은 서울시의 로고심볼에 관한 글이다.

역시나 ai의 로고, 일러스트파일 형태로 첨부 해 보겠다!









서울시 로고가 해와 산 강을 표현한 거라고 알고있는데

로고로서는 썩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의미 전달도 확실하고....ㅋㅋㅋㅋ

헌데 서울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자연적인 면모만 강조 한 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

조만간 로고도 바꾸지 않을까???


첨부파일은 아래에 있으니 필요한사람들은 널리 사용하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ogo.a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