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해외직구폰을 위한 T전화앱 설치파일 다운로드 - apk 설치파일

반응형

 오늘 작성할 유용한 정보글은 티 전화를 설치할 수 있는 설치파일,

apk다운로드에 관한 글이다.

 

 

 

 

 

 

 

 

 

 

 

 

T전화

 

 

 

써본 사람들은 알거다.

티 전화가 얼마나 스팸전화를 잘 걸러주는지.

 

 

엄밀히 말해 스팸전화를 걸러준다기보다

전화가 걸려옴과 동시에 평가를 보여주기때문에

이게 스팸인지 아닌지 미리 판단할 수 있다는

크나큰 장점이 있다.

 

 

때문에 설치를 하려했지만...............

 

어플리케이션 검색

 

 

 

니미 해외 직구폰이라 그런지 미지원 단말기라고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맵도 설치했는데 이건 뭐 별거랴 싶어

마찬가지방법으로 apk파일을 다운받아

폰에 집어넣은 뒤 자체실행으로 문제 해결!!!-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쨔잔.

이것도 성공이다.

 

 

 

 

 

 

근데 T전화 어플 설치를 했는데도

전화가 걸려올땐 기본 내장된

시스템화면(?)이 보여지네-_-

전화를 걸땐 티전화로 보이는데.......

환장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 전화의 가장 큰 이점은 전화 올때 발하는건데.

히밤.

 

 

어플의 오류라기보다는 내가 뭔가 설정을 잘못 한 느낌이다.

쨋든 어플 설치파일이 필요한 사람은 아래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티 전화 어플 apk파일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자.

 

https://www.dropbox.com/s/65p12wuubakt07v/TMAP4.4.5.apk?dl=0

 

 

 

혹시나 티맵 어플 설치파일이 필요하면 아래 링크로

https://www.dropbox.com/s/9l292b7acxz30xt/T%EC%A0%84%ED%99%94.apk?dl=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