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손 저림 증상의 시각화 - 만든사람은 천재

반응형

오늘 작성할 이슈엽기유머글은...손저림 증상의 시각화 라는 제목의

움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거 만든 사람 상이라도 줘야 할 판.


어쩜 저렇게 표정이고 상황설정이고 신박하게 잘 표현했을까??


아마도 어떠한 스틸 컷에다가 노이즈 효과를 


덧대어 만든 결과물일테지만


손저림이라는 키워드로 저 두 가지를 조합해 낼 생각을 한 것도 참으로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출처는 루리웹이라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