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허니버터칩 구매후기 - 마약밀거래현장돋는 편의점

반응형

오늘 쓸 유머글은 허니버터칩을 사러간 편의점에서 벌어진 에피소드...ㅋㅋㅋ

호호잡곡님?

글 너무 웃기게 쓰신다.

어제 허니버터칩 살데가 없어서 편의점을 두리번 거리다가

그걸 본 점원이 

몇봉지 필요하세요?(소곤) 그러길래

내가 한봉지요..(소곤) 대답했더니

따라오세요(소곤) 하고 창고에서 슬쩍 버터칩 주심.

사재기 때문에 숨겨서 팔고 계신다는데 무슨 마약밀거래인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알바님이 너무 귀여우시다.

소곤소곤거리는거 상상만해도 느무 웃겨죽겠다.

정말 누가보면 마약밀반입 현장이라고 생각하고도 남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난 허니버터칩 한번도 안 먹어 봤는데....

이런 글을 보니 괜히 하나 사먹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

대체 얼마나 맛있어야 사재기를 해;;;과자를;;;;;

극찬하는 사람들 글을 보니 감자칩에 버터를 바른 맛이라고 한다.



편의점 PB상품인줄 알았는데 해태제과에서 나온 과자구나...

인기가 폭발하는데 수요가 달려 발주 중단되기도 한단다.

생산 중단얘기가 떠돌던 건 루머로 밝혀졌고

단지 공급에 비해 수요가 너무 많아 물량이 달리는거라고 보면 정확하겠다.

중고품거래사이트에서 1500원짜리 허니버터칩이 5000원에 팔리기도 한단다....ㅋㅋㅋ

헐 대박...



먹어보신 분 있음 댓글 좀 남겨주세요.

직접 사먹어보기 전까진 상상이라도 해보게~ㅋㅋㅋㅋ





드디어 직접 묵어봄!!!

http://sowoonnim.tistory.com/m/post/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