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네티즌 수사대 자로 - SEWOLX 세월 엑스 동영상 드디어 떴다

반응형

네티즌 수사대 자로의 다큐

세월엑스가 드디어 공개.







개인이 파고든 정보라 얼마만큼의 변별력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수사를 재조명한다는데 의미가 있지 않을까 싶다.

나도 아직은 이 영상을 제대로 살펴보진 않았다.

때문에 이렇다 할 의견을 내기는 아직 이르다.


누군가는 억지라고도 하고

누군가는 대단하다고 하기도 하더라.


나는 영상을 정독 한 뒤 의견을

추가적으로 작성하도록 해야겠다~



































자로의 에필로그.


저는 시민입니다.

저에게는 수사권도 기소권도 조사권도 없습니다.

진실을 향한 열정하나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수많은 밤을 하얗게 지새우며 찾아낸 "진실의 흔적" 들을 이 다큐안에 쏟아내려 합니다.


결론을 미리 세워두고 끼워맞춘것이 아니라 미친듯이 파고든 끝에 다다른 결론임을 밝힙니다.

이 다큐는 모두 저의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하지만 감히 말씀드립니다

저는 진실을 봤습니다.



















자로의 세월호 엑스게시물.

본 게시물이 맘에들었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