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BASIC English Grammar 한국어판 - 듣기음성자료 mp3파일 공유

반응형


세치혀가 영어공부 시작한지 어언.......*개월째.



난 학창시절부터 영어와는 담쌓고 지내온 사람이라 

(사실 영어뿐 아니라 싫은 과목은 전부 다....)

영어는 나와 상관없는 언어!라고 자위하며 살아왔지만...



사람 일이라는 게 참...어찌될지 모르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쨌든 뒤늦게나마 영어공부에 열을 올리다가

현재는 다시 소강상태.



현지인이 추천해준 책도 사다놓고선

어쩐지 책의 두께에 부담을 느끼며 고사만 지내다가

이래서는 안되겠다 싶어 책을 펼쳐들었는데....



웬걸??

이 책의 지문들을 살펴보니 음성파일 없이는 

진행하기 힘들게 구성되어있더라.





▲ Azar의 Basic English Grammar 

영어공부하는 사람들의 문법 기초서적이라 찬양받는 책중 하나.


















책을 아무리 뒤져봐도..

저자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봐도....

해당 자료를 찾을 수가 없어서....



결국 CD를 구매해야하나?

있지도않은 CD Player는 또 어쩌나?



하며 이리저리 웹서핑을 하던 중.....................!!!!!!!!!!!!!




쨘!!!!!

결국찾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하하하하하하하



http://naver.me/50kw0dB6
비밀번호 : 1234










위 경로는 90일이 지나면 닫힌다.

그럼 아래방법으로 해결하자!










1. 천재교육홈페이지 접속


2. 고등 > 학습자료실 선택


http://www.chunjae.co.kr/high/data/listening.aspx


3. 검색어에 english 입력후 검색버튼 누르면

저렇게 압축된 zip파일을 제공받을 수 있다.



mp3형태이므로 폰에 넣어두고 손쉽게 청취하며 공부할 수 있다.





솔직히 얘기해서...

책에 자료에 관한 설명이 너무 협소하게 나와있다고 생각함.

위 같은 과정은 고사하고 천재교육 홈페이지만 덜렁 표기해놨으니;;;




많은 사람들이 이글을 보고 더이상 시간낭비 안했으면 하는 바램...

그럼 난 이만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