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캐서방 팬 - 은근 호러스럽고 무서움

반응형

오늘 쓸 이슈/엽기/유머글은...귀여우면서도 살짝쿵 소름돋는....

사생팬(?)에 관한 이야기다.

 

 이 여인....캐서방으로도 유명한 니콜라스케이지의 열혈 팬인 모양이다.

그의 사진과 얼굴로 도배가 된 쫄쫄이를 제작하기에 이르는데......

 

 

 

 

 

 

무, 무서워...

소름돋고 무서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쫄쫄이는 한없이 늘어나....

니콜라스 케이지라기보단 코봉이에 가까워보인다.

 

저 여자....

같은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사생팬이라는건 나의 장난스러운 표현이었고

걍 열혈 팬 정도로 생각하면 될듯.

저정도 열정이 있는 나이라면.....왠지 부러워지기도 하네...젠장.

 

니콜라스케이지의 와이프가 한국인이라 그런지

왠지 캐서방이라는 애칭이 꽤나 각별하게 느껴진다,

나도 잘생긴 외국인 배우랑 잘될 순 없는거야??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