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관련자료/디자인

경희대학교 교표 ai/jpg/png 파일다운로드 제공

반응형


오늘 소운님이 작성할 글은 

경희대학교 교표에 관한 글이다.




최근에 다운로드버튼이 사라졌기때문에

다운받을수있는 링크를 내 블로그를 통해 공유하고자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http://www.khu.ac.kr/add/university/khumind/ui_manual3.jsp










형태는 ai 일러스트파일과 jpg파일 png파일이다.


먼저 교표!!!!!
교표는 본교의 역사적 전통과 권위를 표상하는 상징 요소다. 1951년 제정된 교표는
UN 휘장의 기본 틀을 이어받아 디자인했다.
경희의 창학 이념이 UN 설립 정신과 뜻을 같이하기 때문이다.
세계지도와 ‘대학’이란 글자를 결합한 이미지는 ‘문화세계의 창조’와 함께 세계적 명문 사학으로 거듭나는
‘학술과 평화’의 전당, 경희를 표상한다.



Symbol_01_AI.zip

Symbol_01_JPG.zip

Symbol_01_PNG.zip








교표 색상활용!!!!!

색상 활용 시 아래 제시된 규정에 따라 정확한 색상 표현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한다.

Symbol_02_AI.zip

Symbol_02_JPG.zip






이상 세치혀가 전하는 경희대학교 교표에 관한 글을 마치겠다.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