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우리나라의 87년생 자수성가 재벌 - 시아준수

반응형

 연봉이 80억이라는 시아준수...ㅋㅋ

깨방정할땐 걍 어린애같았는데 하는 일을 보니 참 훈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빡쳐서 자동차 인증한 거 너무 웃김.

저 차가 국내에 한대뿐이라 바로 시아준수인거 들통.

저런거 보면 영략없는 혈기왕성한 어린남자아이....ㅋㅋㅋ

 

 

 

 

 

 

 

 

 

 

 

 

 

 

 

 

 

 

 

 

돈만 많은 개념없는 아이돌도 많은데..

참 이쁜짓을 많이했구나.....

멋진 청년이네 시아준수.

 

솔직히 동방신기 실력도 탑급이었는데 와해되서 아쉽긴 함.

당시에는 별 생각 없었지만.....ㅋㅋㅋ

 

동방신기를 접고 새로이 시작된 그룹 JYJ가 국내에선 잠잠하지만

일본에선 활동이 화려한 모양이다.

가수도 가수지만 화장품 사업이 무지 잘된다고.....

성공한걸 나눌 줄 아는 청년인 것 같아 보는 내가 다 뿌듯하다.

 

멋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