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

(4)
Windows 7 단축키 모음 오늘 작성할 글은...윈도우 7 단축키에 관한 글이다. 스크랩만 해두고 안올렸는데....ㅠ 이미 너무 늦은 타이밍 같은 생각이 자꾸 드는 건 왜일까..... 라고 생각하며 윈도우 점유율을 검색해봤더니... 아직은 windows 7 사용자들이 절반에 육박하는 모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indows 10이 23%로 그 다음 2위. xp를 아직도 쓴다니..................충격적이다. 10%에 육박하는 비율로....3위야. 헐........................... 저런 사용자들 중 십중팔구는 다 관공서 사람들 혹은 공무원들이겠지......ㅠㅠ 웹쟁이인 나에겐 참 크나큰 적이 아닐 수 없다. 엑스피면 익스플로러도 기본 7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 끔찍해 아무튼 윈도우..
소름돋는 무서운이야기들 모음집(일부실화일듯) 오늘 세치혀가 적을 공포 미스테리 신비 글은 자주가는 카페에서 발췌해온 것. 출처 : http://cafe.daum.net/ssaumjil/LnOm/1661366 그 커뮤니티 유저들이 직접 모아놓은 소름돋는 무서운 이야기 모음 글들로 보인다. 1. 대물낚시광 2002년 월드컵기간에 오랜 강사생활을 접고 드디어 제 학원을 차리게되었습니다. 유동인구 때문에 역 인근 큰도로변에 장소를 물색하던중제가 찾던 평수보다는 조금 작지만 보증금과 월세가 적당한곳을 우연히 찾아 계약을하게되었죠. 한가지 걸리는점이 워낙 오래된건물이라 일단 외관이 낡았고 내부도 공용공간인 복도같은곳 형광등이 그리 밝지않아 약간 어두운 느낌이 나더군요.샷시도 40여년된 구리하고 칙칙한샷시라 다 뜯어내고 통유리로 깨끗하게 교체하였습니다. 인테리..
팝콘라이언! - 카카오톡 스플래시 배경화면 다운로드 오늘 세치혀가 작성 할 글은 팝콘테마의 라이언 배경화면!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프렌즈팝콘을 테마로한 스플래시 화면이라고 한다. 근데........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나 저 팝콘 여기저기 묻히고 땀 삐질하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악 귀엽!!! 11월 7일까지 안드로이드이용자에게 보여지는 화면이라고 한다.유저마다 보여지는 화면이 다른 걸 보니..위 3가지 이미지를 랜덤노출 하는 모양??? 정말 요즘 대세는 라이언인가보다.
국토교통부 로고 심볼 마크 ai다운로드(MI-Ministry Identity) 오늘 작성할 글은 국토교통부의 심볼에 관한글이다. 로고 형태를 이미지로 나열하고아래에 ai 일러스트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를 남겨놓겠다. 바로 위 로고!정부상징은 태극기의 청색 홍색 백색의 삼색조합과 여백의 미를 살린 담백한 표현으로'대한민국다움'을 극대화하고, 열린 조형성을 통해 국민과 세계,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진취적인 대한민국정부를 표현한다고는 하지만 니미지금 글을 작성하는 이 시기...나라 꼴이 말이 아니다. 이 로고(태극문양)도 최순실의 입맛에 따라 주문제작되었다는 설이 있던데사실여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이단종교인에게 국정운영을 허락해버린 박근혜 정부에혐오감을 느낀다. 그래도 글은 써야지...ㅠㅠ 국토해양부로 검색해도 국토교통부가 나오던데원래 해양부라는 명칭으로도 분류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