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

(3)
네티즌 수사대 자로 - SEWOLX 세월 엑스 동영상 드디어 떴다 네티즌 수사대 자로의 다큐세월엑스가 드디어 공개. 개인이 파고든 정보라 얼마만큼의 변별력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수사를 재조명한다는데 의미가 있지 않을까 싶다.나도 아직은 이 영상을 제대로 살펴보진 않았다.때문에 이렇다 할 의견을 내기는 아직 이르다. 누군가는 억지라고도 하고누군가는 대단하다고 하기도 하더라. 나는 영상을 정독 한 뒤 의견을추가적으로 작성하도록 해야겠다~ 자로의 에필로그. 저는 시민입니다.저에게는 수사권도 기소권도 조사권도 없습니다.진실을 향한 열정하나로 여기까지 왔습니다.수많은 밤을 하얗게 지새우며 찾아낸 "진실의 흔적" 들을 이 다큐안에 쏟아내려 합니다. 결론을 미리 세워두고 끼워맞춘것이 아니라 미친듯이 파고든 끝에 다다른 결론임을 밝힙니다.이 다큐는 모두 저의 개인적인 견해입니다하지만 ..
은행별 SWIFT Code(식별코드)스위프트코드 및 영문명,환전수수료 조회방법 오늘 세치혀가 작성할 정보글은 은행별 스위프트코드 및 환전수수료 조회방법이다. 스위프트 코드란?? 국제 표준화 기구 즉 ISO에 의해 승인된 금융기관 인식코드이다. 쉽게말해 국제적 통용 은행 식별코드이다. 전 세계 공용이기 때문에 해외 어디에서나 본인이 사용한 은행의 SWIFT코드는 동일하다. 보통 해외송금을 하거나..해외직구를 할때 필요한 정보이다. 아! 해외 여행 전에도 필요할법하네~ 은행별 스위프트코드(SWIFT Code) 및 영문정보 은행명 (영문) 스위프트 코드 (SWIFT Code) (B.I.C.) 국민은행 (KOOKMIN BANK) CZNBKRSE 기업은행 (Industrial Bank of Korea) IBKOKRSE 신한은행 (SHINHAN BANK) SHBKKRSE 하나은행 (HANA ..
각종 귀여운 동물 움짤모음(제목학원 컨셉) 간만에 작성할 세치혀의 글은..각종 귀여운 동물들의 움짤모음이다.이름하야 GIF애니메이션들...ㅋㅋㅋㅋㅋㅋㅋ 훅불면날아갈것만 같아서건드릴랑 말랑 하는 저 앞발의 제스쳐...ㅠㅠ너무사랑스럽지 않은가?? 물고기잡는 새끼냥 사진 좀 찍을줄 아는 팬더턱~하니 앞발을 손삼아 어깨동무하는 팬더.저렇게 귀여운 녀석들을 가까이 두고 지켜볼수있는 저 사육사분이부러울 따름이다.궁디 퉁실퉁실한거봐...만져보고싶어.................... 옛다 봐라.덩치만 컷지 생각외로 날랜 손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종점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찹쌀떡의 낮잠토끼를 기절시킨게 아닌가 싶을정도로떡실신중인 아기토끼;;;얘는 천성이 천성인지라저렇게 기절하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