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4

(8)
8.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의약품/위생 위주의 문구 오늘 세치혀가 간만에 작성 할 글은 광고 카피에 관한 글이다.소싯적을 포함해 한번쯤은 눈으로 귀로 지나가봤던 그런 광고문구들이다. 감사하게도 엄강*님이 광고카피모음 파일을 한 커뮤니티에 공유해주셔서이런 양질의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었다.(출처 : http://www.i-boss.co.kr/ab-74584-1444?utm_source=facebook&utm_campaign=information&utm_medium=social&utm_content=170221)내용이 많으니 분류별로 나누어 등록하도록 하겠다. 8.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의약품/위생 위주의 문구 영양제, 약품, 위생용품, 화장품 , 탈모제품, 가그린 등등의약품 및 위생 위주의 광고카피 문구들이다. - 뒤돌아서면 잊어버리는 나이라면... ..
7.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의류/패션 위주의 문구 오늘 세치혀가 간만에 작성 할 글은 광고 카피에 관한 글이다.소싯적을 포함해 한번쯤은 눈으로 귀로 지나가봤던 그런 광고문구들이다. 감사하게도 엄강*님이 광고카피모음 파일을 한 커뮤니티에 공유해주셔서이런 양질의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었다.(출처 : http://www.i-boss.co.kr/ab-74584-1444?utm_source=facebook&utm_campaign=information&utm_medium=social&utm_content=170221)내용이 많으니 분류별로 나누어 등록하도록 하겠다. 7.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의류/패션 위주의 문구 스포츠 브랜드, 각종 의료브랜드, 어린이 옷 브랜드 등등의류 및 패션상품 위주의 광고카피 문구들이다. - 골대를 봉쇄하는 자, 경기를 지배한다 -..
6.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자동차 및 모델별 문구 오늘 세치혀가 간만에 작성 할 글은 광고 카피에 관한 글이다.소싯적을 포함해 한번쯤은 눈으로 귀로 지나가봤던 그런 광고문구들이다. 감사하게도 엄강*님이 광고카피모음 파일을 한 커뮤니티에 공유해주셔서이런 양질의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었다.(출처 : http://www.i-boss.co.kr/ab-74584-1444?utm_source=facebook&utm_campaign=information&utm_medium=social&utm_content=170221)내용이 많으니 분류별로 나누어 등록하도록 하겠다. 6.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자동차 및 브랜드 위주의 문구 벤츠, BMW, 현대, 기아 등 제조사를 넘어서각 자동차 시리즈별 광고카피 문구들이다. - 당신을 만나기 위해 시대를 앞서 왔습니다 - B..
5.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식품 위주의 문구 오늘 세치혀가 간만에 작성 할 글은 광고 카피에 관한 글이다.소싯적을 포함해 한번쯤은 눈으로 귀로 지나가봤던 그런 광고문구들이다. 감사하게도 엄강*님이 광고카피모음 파일을 한 커뮤니티에 공유해주셔서이런 양질의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었다.(출처 : http://www.i-boss.co.kr/ab-74584-1444?utm_source=facebook&utm_campaign=information&utm_medium=social&utm_content=170221)내용이 많으니 분류별로 나누어 등록하도록 하겠다. 5.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식품위주의 문구 스낵, 음료, 라면, 주류, 과일, 조미료, 빵, 과일, 수산물 등등식품 위주의 광고카피 문구들이다. - 맛으로 역사에 남으리~ - 오징어땅콩(오리온프리..
4.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교육/대학 위주의 문구 오늘 세치혀가 간만에 작성 할 글은 광고 카피에 관한 글이다.소싯적을 포함해 한번쯤은 눈으로 귀로 지나가봤던 그런 광고문구들이다. 감사하게도 엄강*님이 광고카피모음 파일을 한 커뮤니티에 공유해주셔서이런 양질의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었다.(출처 : http://www.i-boss.co.kr/ab-74584-1444?utm_source=facebook&utm_campaign=information&utm_medium=social&utm_content=170221)내용이 많으니 분류별로 나누어 등록하도록 하겠다. 4.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교육/대학 위주의 문구 학습지, 교과서, 대학교, 학원 등등교육 및 대학 위주의 광고카피 문구들이다. - 커뮤니케이션 한글 - 한글땅재미땅- 즐거운 온라인 연산학습 셈셈..
3.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가구/건강 위주의 문구 오늘 세치혀가 간만에 작성 할 글은 광고 카피에 관한 글이다.소싯적을 포함해 한번쯤은 눈으로 귀로 지나가봤던 그런 광고문구들이다. 감사하게도 엄강*님이 광고카피모음 파일을 한 커뮤니티에 공유해주셔서이런 양질의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었다.(출처 : http://www.i-boss.co.kr/ab-74584-1444?utm_source=facebook&utm_campaign=information&utm_medium=social&utm_content=170221)내용이 많으니 분류별로 나누어 등록하도록 하겠다. 3.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가구/건강 위주의 문구 가구회사, 원목, 마루, 창호, 인테리어, 침대, 녹즙기 등등가구, 건강이나 자연주의의 키워드를 가진 광고카피 문구들이다. - 공간경영 사무가구 ..
2.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금융회사 위주의 문구 오늘 세치혀가 간만에 작성 할 글은 광고 카피에 관한 글이다.소싯적을 포함해 한번쯤은 눈으로 귀로 지나가봤던 그런 광고문구들이다. 감사하게도 엄강*님이 광고카피모음 파일을 한 커뮤니티에 공유해주셔서이런 양질의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었다.(출처 : http://www.i-boss.co.kr/ab-74584-1444?utm_source=facebook&utm_campaign=information&utm_medium=social&utm_content=170221)내용이 많으니 분류별로 나누어 등록하도록 하겠다. 2.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금융회사 위주의 문구 은행, 보험사, 각종 카드, 주식, 투자, 신탁, 호텔, 백화점 등등금융회사 및 증권회사 위주의 광고카피 문구들이다. - 고객의 체온까지 느끼는 금..
1.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가전/전자 제품위주의 문구 오늘 세치혀가 간만에 작성 할 글은 광고 카피에 관한 글이다.소싯적을 포함해 한번쯤은 눈으로 귀로 지나가봤던 그런 광고문구들이다. 감사하게도 엄강*님이 광고카피모음 파일을 한 커뮤니티에 공유해주셔서이런 양질의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었다.(출처 : http://www.i-boss.co.kr/ab-74584-1444?utm_source=facebook&utm_campaign=information&utm_medium=social&utm_content=170221)내용이 많으니 분류별로 나누어 등록하도록 하겠다. 1. 다양한 광고 카피 모음 - 가전/전자 제품위주의 문구 냉장고, 복사기, 세탁기, 에어컨, 시계, MP3, 프린터, 노트북, 정수기, 핸드폰 등등가전 및 전자제품 위주의 광고카피 문구들이다. - 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