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

(3)
내새끼 뚜비, 발가락이 붓고 이빨이 빠졌다. 내새끼 뚜비가 아프다.ㅠㅠ 며칠 전 오른쪽 발가락을 자꾸 핥는 행동을 보이길래어디가 불편한가 유심히 살펴봤더니... 어머나!!!뚜비의 발가락 하나가 정상굵기의 2배정도로 부어있었다.내새끼 그래서 자꾸 발가락을 핥았구나...........................ㅠㅠ 다행히 피가나거나 피부가 다친 건 아니었고유심히 바라봐야만 다친 걸 알 정도로 일상생활도 잘 하고있어 큰 걱정은 덜었다. 아프지도 않은지 여전히 여기저기 잘뛰어다니고 밥도 잘먹는다.밤마다 즐겨하는 무한 재주넘기도 계속 진행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잠결에 케이지 철창문을 비집는 소리가 자꾸 들리던데아무래도 나 몰래 탈출연습을 하다가 발가락을 다친모양이다.(이후에는 얘들 힘으로 열수없게 천뭉치로 고정, 헐거운 문도 케이블타이로 단단히 ..
Tmap어플 apk(설치파일) 다운로드(tmap_PHONE-SKT_ship_6.0.4.190162_2017-10-20_16-28-51) 오늘 세치혀가 적을 주제는 티맵 신버전 업데이트. 얼마전에도 신버전을 깔라고~~~깔라고~~~~귀찮게 하더라. 하지만 난 해외직구폰 사용자라...업데이트도 안되고 (되는 줄 알았는데!!!!) 신규설치도 안되는 병맛상황.과거 티맵설치 : http://sowoonnim.tistory.com/366 때문에 업데이트하라는 알럿창이 지겨워지기 시작할때 쯤...직접 어플설치파일을 휴대폰에 넣어 실행시키곤 했다.-_-;; 최신버전의 티맵화면들... 음...설치해보니 UI가 많이 바뀌었네.주행화면은 아직 제대로 사용해보질 않아서 뭐라 평하기 애매하지만전반적으로 화면무게가 가벼워진 느낌이다. 지금껏 TMAP만 사용해와서 다른 길안내 어플은 영 적응을 못하겠더라.가볍고 보기쉬운 화면..좋아좋아대신 이미 설치 한 사람은 업데..
경희대학교 교표 ai/jpg/png 파일다운로드 제공 오늘 소운님이 작성할 글은 경희대학교 교표에 관한 글이다. 최근에 다운로드버튼이 사라졌기때문에다운받을수있는 링크를 내 블로그를 통해 공유하고자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출처 : http://www.khu.ac.kr/add/university/khumind/ui_manual3.jsp 형태는 ai 일러스트파일과 jpg파일 png파일이다. 먼저 교표!!!!! 교표는 본교의 역사적 전통과 권위를 표상하는 상징 요소다. 1951년 제정된 교표는 UN 휘장의 기본 틀을 이어받아 디자인했다. 경희의 창학 이념이 UN 설립 정신과 뜻을 같이하기 때문이다. 세계지도와 ‘대학’이란 글자를 결합한 이미지는 ‘문화세계의 창조’와 함께 세계적 명문 사학으로 거듭나는 ‘학술과 평화’의 전당, 경희를 표상한다. 교표 색상활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