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한 웃대인(utdaein)의 한이 서린 글 - 출발새끼

반응형


오늘 작성할 이슈엽기유머글은...

한 웃대인의 한이 서려있는

출발새끼에 관한 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글이 써지지 않다 utdaein의 도움 필요


갑작스럽게 쓰여지지 않다 한글

몇몇의 많은 방법 이용 그러나 실패한

그래서 결국 핸드폰의 한글을 영어로 번역하여 컴퓨터로 옮긴 뒤 다시 번역해

ctrl c+v 하여 사용합니다.



2날 째 같은 증상 지속

나의 심정 매우 혼란 그리고 흥분

오, 흥분이 아니라 흥분



번역기 매우 이상함! 흥분! 흥분이다! 흥분이 아닙니다! 출발!

출발이 아닙니다! 출발! 출발! 출발!

출발이 아니라 sibal! sibal!



지금 매우 심정이 jott 비슷합니다.

열정적일것 같습니다.



아니다! 열정적인 것이 아닙니다. 열어적입니다.

열정적임이 아니라 crazy! crazy 됩니다!

utdaein. 전 당장 utdaein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제발 도움 주세요! 아니야! 도움이 아니라 도움!!

dowa! dowa 주세요!

오, 정말 번역기 출발새끼. 출발새끼 아닙니다! 출발새끼!

sibal sakki! sibal sakki! 번역하다 sibal sak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