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관련자료/디자인

신박하고 재미난 타이포그래피모음(글과 그림의 절묘한 조화들) - 1

반응형

신박하다 못해 천재적인 타이포그래피 모음.

오늘 세치혀가 작성할 글은 재미진 타이포그래피이다.



오이가없네



그대내게오리




아침 점심 저녁 기죽지말고




세인트버나드(견종의 한 종류)

후루룩






꿀잠자요




비트 주세요




절루가





하면돼지



오브젝트와 한자의 조화





사이다




근심, 집어치약

너에게 반합





금연해봐 대게 건강해짐




왜 풀이죽어있니



자라




무의미한 일상 의미 부여하기





술좀 그만 부엉



때를 기다려




돼지

(손유석이라는 분의 작품이 자주 눈에 띈다)





비만될슈가있어




PRAY FOR PARIS



산들산들

보기만해도 운율이 느껴진다.



후회

뫼비우스의 띠를 넣어 표현...무한함을 나타내었다.


프렌치불독




타이포와 전경사진의 조화





셔틀랜드쉽독





달마시안





아이럽우유



걱정은 지우개



굳나잇





고요한밤 거북한밤


월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널패브리지





A로 가는 길


우리의 만남은 우연이 아니야

(자석으로 표현!!)



내곁에만머물러요



말할까말까할땐 하지말자





나한테왜고래




씨부랄



이불밖은 위험해

귤과 리모컨 까먹고 난 귤껍질의 디테일이 돋보인다.




운동하면 참 좋닭




시간





병신년

(2016)



언제보냐얼귤까먹겠네




입만살음



시 팔

(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이너로서 너무 재밌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