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매직아이 보는 방법 - 난이도별 예제도 있다.

반응형

오늘 쓸 유용한 정보글은 매직아이 보는 방법에 관한 글이다.

매직아이가 유용한 정보글에 올라갈 줄이야...뭔가 웃기면서 애매하네ㅋㅋㅋㅋ

정보긴 정보인데 어찌할까 하다가 걍 올림.

 

 

내가 초딩이었을 시절에는 매직아이를 테마로 한 그림책이 있었다.

정말 말 그대로 어지러운 그림만 하나가득;;

그 책을 섭렵하기 위해 눈알을 모았다 풀었다 쌩쑈했떤 기억이 나는게...

나름 추억돋는 주제네..ㅋㅋ

 

자 그럼 매직아이 보는 법에 대해 설명해보겠다.

 

★매직아이 보는 방법!!

▲ 나의 경우엔 위의 그림처럼 눈알에 힘을 풀어주면 잘 보임

무슨 말이냐면..사물을 제대로 응시하는게 아니라

맹...하게 곧 세상하직할 듯이 바라보는게 포인트다.

눈알의 힘을 빼준다고 해야하나...?

아...설명하기 어렵네

 

▲ 제대로 하고 있다면 이 점 두개가 겹쳐져서 3개로 보이는 순간이 온다.

그 순간이 매직아이를 볼 수 있는 찬스다!

잘 기억해두길~ㅋㅋㅋㅋ

그럼 아래에 있는 예제를 하나하나 살펴보자.

 

 

 

아 정답은 이 글을 보는 님들의 눈처럼

흐리멍텅하게 표기하겠다.

다보이면 재미없으니깐....ㅋㅋ

드래그하면 보여용~~

 

 

난이도 ★ 

 

정답 : 하트

 

 

 

 

 

 

 

 

 

 

 

 

 

정답 : 머그잔

 

 

 

 

 

 

 

 

 

 

 

 

 

정답 : 도너츠 모양

 

 

 

 

 

 

 

 

 

 

 

 

 

 

정답 : 오리

 

 

 

 

 

 

 

 

 

 

 

 

 

 

 

난이도 ★★

 

 

정답 : 입체적으로 보이는 핑크팬더와 악기들

 

 

 

 

 

 

 

 

 

 

 

 

 정답 : 오리

 

 

 

 

 

 

 

 

 

 

 

 

 

정답 : 눈사람 둘

 

 

 

 

 

 

 

 

 

 

 

 

 

정답 : 풍차

 

 

 

 

 

 

 

 

 

 

 

 

 

 

 

난이도 ★★★

 

 

 

 정답 : 달마시안 강아지 3마리

 

 

 

 

 

 

 

 

 

 

 

 

 

정답 : 말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어려운 것 같다.

 

 

 

 

 

 

 

 

 

 

 

 

 

 

정답 : 유니콘

 

 

 

 

 

 

 

 

 

 

 

 



정답 : 꿈틀거리는 상어

 

 

 

 

 

이 글을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매직아이를 좀 더 잘 볼수있는..

흐리멍텅한 눈을 가지길 바라며......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