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심쿵주의사진 - 뷰티과 여대생의 장난질

반응형

 

자유관 1층 뷰티아트과 분들 제발 머리모형좀 사물함 윙 올려놓지 말아주세요ㅠㅠ

무섭진 않지만 깜짝깜짝놀라요ㅠ 부탁드릴게요.


 

 

 뷰티아트과 분들 제가 저번에 부탁드렸는데도 불구하고 이번에는 작정하시고

아예 문 위에 대놓고 올려놓으셨네요..ㅠㅠ

너무하세요 무서워요.

제 심장 책임져염 뜁빡치니까.....




 뷰티과 제발 머리좀 관리해주세요. 경비아저씨도 놀래서 쓴소리 하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짤은 내가 생각해도 오줌지릴 듯.

텅 빈 복도...밤중에 저걸 혼자 마주쳤다고 생각해보라.

오줌지리는 것도 모자라 혼절했을지도;;;

그나저나 뷰티과 여대생 장난질이 좀 과한것 같긴하지만

너무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머리모양을 보니 헤어쪽을 주로 공부하는 학생들인 모양인데

어휴 밤중에 저 머리를 마주칠 생각만해도 끔찍.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