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도로교통공단에서 받은 면허증 발급 위임장 - 다운받을수 있는 주소와 파일첨부

반응형


오늘 쓸 유용한 정보글은 운전면허증 발급때 필요한 서류인 위임장이다.


▲ 한달도 안된 따끈따끈한 내 운전면허증.

이 자그마한 카드같은 녀석을 위해 두달여를 쫒아다녔네....ㅋㅋㅋㅋㅋㅋㅋ



9월 초부터 안전교육을 받기 시작해서 11월 5일에 도로주행까지 합격했다.

도로주행은 한번 미끄러졌지만

우여곡절 끝에 면허시험에 붙고...



하루빨리 면허증을 발급받고싶지만 회사에 몸담고 있는 입장이라

시간내기가 여의치 않더라.ㅠㅠ


결국 백수인 남자친구에게 부탁해 면허를 발급받았다.

하트3



합격증서를 가지고 관할 시험장엘 가서 레알 면허증을 발급받아야 하는데

내가 아닌 타인이 갈 경우에는 위임장이라는 서류가 꼭 필요하다.

나 대신 이사람에게 나의 일을 진행하도록합니다..라는 의미의 용지인데

간단히 출력후 싸인만 해서 가져가면 OK.


홈페이지에서는 다운받을 링크찾는것도 어려울것 같아

링크를 따로 남긴다.

(일반인들이나 나이 지극하신 어르신들 찾기 너무 깊숙히 숨겨져 있음;;)


그리고 후에 홈페이지 리뉴얼로 경로가 없어지거나 바뀔경우를 대비해 

파일도 따로 첨부해야지~!!!!



http://dl.koroad.or.kr/PAGE_license/view.jsp?code=100756&isSkin=Y&cmd=view&boardCode=100285&page=&bseq=136069&tt=53

attorney.hw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