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붙임머리 헤어닷컴 이벤트중

반응형

올해가 가기전 친구랑 바다보러 가자며 속초로 향했다. 1박2일로 첫날은 속초재래시장도 가서 유명한 닭강정도 먹고 회도 먹고 구경도 다니고 다음날 일찍 체크아웃하는 바람에 시간이 너무 남아서 무얼 할지 궁리궁리끝에.

서울에선 가격감당이 안되 붙임머리를 해볼까 말까 생각만 했었는데 시간도 남고 이참에 머리나 해볼까 하는 생각에

원주붙임머리 미용실 검색에 들어갔다. 30여분 검색했을때 원주붙임머리 헤어닷컴에서 이벤트한다는 글을 보고

바로 전화해서 오늘 가능한지 확인했더니 주말이라 그런지 바로 오라해서 출발!

시술전 사진을 보여주자면 상태가 이랬다.

귀밑 20센치 정도 되는 기장

머리컬러는 갈색이었는데 칼라라 상이하게 다를까봐 내심 불안했지만 그런걱정은 노노

 

이렇게 아래에서부터 시술이 들어가는데 붙임머리 종류도 다양하고 기법도 매우 다양하다고 하셨다.

원주붙임머리 헤어닷컴 원장님은 30년의 경력자이신데다가 손이 매우 빨라서 시술시간이 2시간남짓?

전체 다 붙이고 난 시술샷인데 원래의 내 머리와 붙임머리의 경계선이 전혀없다!

드라이를 해주시는데 나는 고데기웨이브를 부탁드렸더니 흔쾌히 요렇게 해주셨음.

헤어컬러는 걱정하지말아요 매우 다양한 색상의 가모가 준비되어있고, 어떤톤으로도 맞출수있다 하셨다.

원주가 지방이라 그런지 가격이 무척 저렴했다. 시술하는 내내 여러 손님이 왔다갔다 했는데 남자커트가 무려 만원밖에 안한다 게다가 샴푸가 서비스....

마치고 나오는길에 원장님 명함한장 찍어왔는데 주말도 상관없이 영업하신다고 하니 출발전 예약하고 가시기를 추천!

제일 중요한 이벤트가격!!

기장과 상관없이 붙임머리 가격은 55만원인데 현재 이벤트할인중으로 30만원 현금가에 가능하고 더욱 중요한점은 리터치가 기간에 상관없이 1회 무료!!

 

시술전 궁금한 사항은 원장님과 충분히 상의하여 컬러나 기장을 선택하고 들어가면 되니까요~

주소는 강원도 원주시 봉산동 1194-6번지 헤어닷컴

연락처 010-3118-06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