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박명수 스타일리스트 썰 - 시크의 정점찍는 매력적인 시덕코디

반응형

오늘 소운님의 세치혀가 쓸 이슈엽기유머글은 

박명수의 스타일리스트 코디 시덕양? 이야기다.


우리 스타일리스트가 워낙 오래 했고 동생인데



웃음이 없어요 웃음이



(이분이 박명수 스타일리스트 이신 듯)



야 오빠 일 없는데 월급 좀 깎자



"일 많을 때는 더 줬어요?"



아 그렇지 그런 적은 없지



너 시집 안 가냐?



"무슨 상관이예요"



하긴 뭐 상관은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개그맨의 그 스타일리스트라는 말이 떠오른다.



남이사?! 뭔상관?! 시크와 도도의 정점을 찍는 스타일리스트...

저런 칼반응인데도 같이 오래 일했다는거 보면

말투만 저렇지 됨됨이는 남다르지 않을까 싶다.

박명수도 웃겨...ㅋㅋ맨날 호통치는 역할인데 

스타일리스트한텐 매번 당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