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자전거 타다가 벌금딱지 맞은 이유 - 뉴질랜드경찰의 칼기준

반응형

 오늘 쓸 이슈엽기유머글은 뉴질랜드의 한 남자 이야기다.

뉴질랜드의 한 남자가 나체로 자전거를 타다가 벌금 딱지를 받았다.

 

.

.

.

.

.

.

.

.

.

.

.

.

이유는 헬멧 미착용 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매력 돋는다!

뉴질랜드의 법 괜츈하네~~~~~~~~


당연스레 풍기문란과 비슷한 죄목으로 벌금을 받을 줄 알았건만

이유는 너무도 황당하게 헬멧 미착용;;


그 만큼 뉴질랜드의 경찰들이 사심 없이 일처리를 하는 듯 보여

한편으론 멋지다는 생각마저 드는 사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