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변기에 휩쓸려 내려가는 휴지 - 초스피드 소진

반응형


 

두루마리 휴지 하나가 순식간에 동난다;;

말 그대로 초스피드 소진...ㅋㅋㅋㅋㅋ

 

사실 이 변기는 일반 가정집 변기가 아닌

여객기의 간이화장실 변기라고 한다.

 

공중에서는 변기 물 내리면 밸브가 열리면서 외부의 낮은 기압에 의해

진공청소기가 빨아들이는 양 내용물이 빨려 내려간다고 한다.

 

기압차가 대단하긴 대단하구나.....ㄷㄷ

저러니 비행기에 자그만 구멍하나만 생겨도

블랙홀처럼 모든걸 빨아들일거란 이론도

맞아떨어지는 듯 하다.

갑자기 비행기구멍으로 빨려들어가 분쇄되는 에일리언이 떠오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