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혐오주의 - 귀지제거하는 GIF 움짤

반응형

오늘 쓸 이슈엽기유머글은 귀지를 제거하는 애니메이션 움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지를 제거하는 모습이 적나라하게 찍혀있음.

 

혐오일 수도 있으니 비위약한사람은 안보길 추천하겠다.








































귓밥을 제거하는 모습인데..

귓구멍의 모양새와 털, 귀지의 상태를 봐선 한 사람 같지가 않다.




난 왤케 이런 동영상이나 움짤을 좋아하는거지.

시원해보이기는 해도 혐오스럽진 않은 난 비정상?ㅋㅋㅋ

가끔 꽂히면 종기짜는 영상도 음미하며 시청하기도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