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깊은 빡침이 느껴지는 글 - 도로명주소, 엑티브엑스, 공인인증서 까기.ㅋㅋㅋㅋ

반응형

오늘의 엽기글은 깊은 빡침이 느껴지는 글.

한 인터넷 사용유저의 울분이 묻어있는 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로명주소 만든 새끼랑

공인인증서 만든 새끼랑

엑티브엑스 만든 새끼들은 씨발 한방에 가두고

존나 물만 쳐마시게 한다음에

화장실 가고싶다고 울부짖을때 화장실 주소

도로명으로 찾아가서 화장실 문 앞에서

공인인증서 로그인할때 엑티브 엑스때문에 처음부터 다시 돌아가서

바지에 싸버려라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깊은 빡침이 느껴진다.

근데 엑티브 엑스 진심 짜증나긴 함-_-


결제하는 과정에서 주소 택배기사님에게 남길말들 다 작성해놨는데

엑티브엑스때문에 날아가버린 적 다들 있을걸??



도로명 주소 또한 실효성을 잘 모르긴 하겠던데.

동 이름이 빠져버리니 어디가 어딘지 감도 안오고...


아직도 많은사람이 원래 지번주소를 쓰고 있는걸로 알고있다.

당장 나만 보더라도 그런 걸..;;

흥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