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중국대륙의 신부 화장술 - 동일인물이 맞긴 한거야?!

반응형

오느 쓸 이슈 엽기 유머글은 대륙(중국)의 신부 화장술 이야기다.

화장술로도 부족해!!!

변장술이라고 해야할 듯....

메롱 


눈이 2~3배 커지는 건 기본.

걍 배우로 탈바꿈 하는 수준...;;
















이 언니는 너무 사기성이 짙잖아......;;



이 언니는 본판이 워낙에 귀염상인 듯.

아무리 그래도 전후 사진을 놓고보면...........

동일인물이라는걸 인식하는데 시간이 꽤나 소요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인들이 한국인에 비하면 팔다리가 길고 길쭉길쭉한 미인들이 많다고 하던데.

실제로 현지엘 가본적이 없어 어떨지를 모르겠네...


아무튼 중국 화장술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