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식물

특이하고 재미있는 강아지 옷 모음 - 슈퍼맨과 악어도 있음..ㅋㅋ

반응형

오늘 쓸 글은 특이하고 재미있는 강이지 옷 모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맨강아지


늠름하다 못해 의젓하기까지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옷을 입고  달려오면 얼마나 사랑스러울까....ㅠㅠ


근데 악어 옷은 좀 많이 거추장스러울 것 같다;;;

왠지 무게도 상당해 보이구.....


그나저나 저런 옷을 만든 사람도 참 기발한 것 같다.

강아지에 엄청난 애정이 있지 않는 한 

옷을 만들기도 쉽지 않을 텐데....



아무튼 너무 너무 귀여운 슈퍼맨과 악어옷 배트맨옷 사진이었다.

홧팅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