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식물

궁디팡팡해주고픈 웰시코기의 숨막히는 뒷태

반응형

오늘 쓸 동물식물글은.....말 그대로 숨막히는 뒷태에 관한 글...ㅠㅠ

다리짧기로 유명한 웰시코기다.






뭐야 얘네...ㅠㅠ

궁뎅이가 뭐 이렇게 사랑스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실토실 둥글둥글한 엉덩이가 흡사 솜사탕같다.

이렇게 숨막히는 뒷태를 가져도 되는거야?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사랑스럽다.

정말 궁디팡팡해주고픈 엉덩이들...ㅠㅠ


웰시코기의 점프영상을 본적 있나들?!

정말 사랑스러워 미친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리도 사랑스러운 동물이 존재한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은 웰시코기에 흠뻑빠져 분양정보들을 뒤적이기도했으나

저 녀석들...고양이 못지않게

털날림이 장난 아니라는 정보를 접하고 포기한 적이 있으니......ㅠㅠ


그래도 저런 모습을 본다면 내 강아지 털날림이 심한들

무슨 상관이랴....할 것만 같다.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