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관련자료/디자인

네이버 모자포함한 로고심볼마크 - ai일러스트파일다운가능(예전버전)

반응형

이번에 작성할 디자인글은.....네이버의 예~~~전 버전 로고심볼마크ai에 대한 글이다.










사실 실제적으로 필요할법한 자료는 아니지만

과거버전의 네이버도 한구석에 남겨두고싶은 마음에

글을 작성해본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은근 과거집착형이란 말야.



ai일러스트 파일은 아래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naver_basic.ai





현재와 형태는 동일하지만 그라데이션이 들어가있고,

날개달린 모자가 조합되어있다는 점이 다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