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식물

캣셔니스타 - 야옹이 옷이 이렇게나 다양할 줄은....

반응형

 

오늘 슬 동물식물글은 야옹이 패셔니스타에 대한 글이다.

쉽게말해....캣셔니스타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도도한 표정하며 포즈.

시선처리가 남다르다....ㅋㅋㅋㅋㅋㅋ

 

 주인님과 깔맞춤 커플룩 입은 냐옹이.

너무너무 사랑스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

 

 

 

검은 야옹이에게 흰 스웨터라니...

정말 황당하게 잘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봐,,,ㅋㅋㅋ너무 싫어하는데 억지로 주인이 입힌 티가 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얘도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부티나는 표정과 시선처리.

 

 

 

 

 

 

 

 

 

꺅 이건 정말 너무너무 귀엽다.

호박색 눈을 가진 야옹이라그런지

야상이 너무 잘어울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모델 저리가라다.

왜이리 귀여운거니???

 

 

 

 

 

 

 

 

 

 

 

 

인간 패셔니스타보다 더 화려하고 귀여운

야옹이 캣셔니스타들...

 

고양이 옷이 이렇게나 다양한 줄 몰랐네;;

이런 옷종류도 고양이 용품가게에 있는건가????

아마도 사진 출처의 상당수가 유럽권일 것 같지만...

내가 고양이를 기른다면 한 두개 사주고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 귀엽다.

아웅 이뿐것들!!!!!!

하트3 

 

 

 

 

출처 - 웃기냥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amyaong?pnref=sto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