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식물

강아지믹스의 완결판 - 반려견 교배의 귀여운 산물ㅋㅋㅋㅋㅋ

반응형

오늘 쓸 동물식물 글은 강아지 믹스의 완결판!!이라는 글..ㅋㅋㅋ

전혀 다른 두종이 믹스되는 과정을 보여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허스키인데 다리가 짧아...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강아지들이다.

가만 보면 다리가 짧은 건 우성인자인듯.

고로 나는 우성인자로 똘똘 뭉친 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