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샤브쌈주머니 - 월남쌈에 구이와 샤브 쌀국수까지 한번에 해결!

반응형

오늘 쓸 일상리뷰글은 강남역과 신논현 사이쯤 위치한 샤브쌈주머니에 대한 후기글이다.

그럼 강남점이려나????

아무튼!!

금요일 저녁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기억이다.

 남친님이 이쁘게도 샤브샤브와 국수를 좋아하는 날 위해

블로그 섭렵하며 찾아내 온 장소...ㅋㅋㅋㅋㅋㅋ

 

외관에 붙어있던 간판의 모습.

 

지하에 위치해 있다.

 

 

우린 이날 오리월남쌈과 소고기월남쌈이었나?

뭐 대충 그렇게 먹었던 것 같다;;

 

 

각 소스 4종류와 야채와 고기 대령.

저 소스 4가지를 한꺼번에 섞어먹으니 매우 맛나더라!!!

 

오리고기의 모양새가 영 별로라 좀 께름칙....

다른 고기는 그럭저럭 상태가 괜츈해보인다.

 

야채의 종류가 많진 않지만....그냥 적당하다.

양배추 당근 오이 부추 양파 단무지 숙주 등등....

야채는 무한리필이 가능하고 아쉽게도 고기는 리필대상에서 제외.

그래도 난 야채를 좋아하는 코끼리 같은 녀자라 꽤 행복했다.

샤브샤브를 먹으러 가면 늘 야채사리를 추가해 먹는 입맛인지라.....

탁자가 세팅된 곳 말고 매장 안쪽 깊숙한 곳에 리필용 야채가 구비된 곳이 따로 있다.

부족하면 언제든 원하는 만큼 퍼먹을 수 있다.

 

구이고기와 쌀국수 샤브 월남쌈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더니

1빠가 구운 고기인 모양이다.

고기를 몇 점 올려 구워본다.

예상외로 기대 안했던 이상해 보이는 오리고기가 제일 맛있었다;;

 

그 사이 중간에 보이는 냄비 속 육수에선 샤브샤브가 요리된다.

 

샤브샤브도 먹고 월남쌈도 먹고~

 

라이스페이퍼를 담가먹는 물이 자주색.

이유를 물어보니 선인장 열매인가??빨간무였나??

암튼 뭔가의 물을 우린거라고 하더라고.

 

 

요렇게 한소끔 더운물에 담근 라이스 페이퍼 위에

구운고기와 각종 야채를 올려....

 

위에서 언급한 4가지 소스를 함꼐 넣어 싸먹는다.

왕!!!!!!!!!

 

한참 먹다보니 야채가 떨어져 리필.....

고기와 월남쌈 타임이 끝나면

구비되어있는 국수를 한젓가락씩 맛볼 수 있다.

 

국수타임 후엔 볶음 밥!!!

미리 다 이런식으로 자리마다 세팅을 해놓는 지라...

애들이 삐들삐들 말라가지고 힘이없어보인다.

 

여느 샤브샤브집이 그렇듯이 볶음밥은

점원분이 볶아주신다!

 

 

 

 

솔직히 샤브와 쌈 구이고기중 제일 맛없는게 볶음밥이었다.

볶음 밥이라면 환장하는 남친님이 몇 숟가락 안떴으면 말 다한듯.ㅋㅋㅋㅋㅋ

 

다양한 걸 조금씩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선 큰 점수를 줄 수 있겠지만

음식의 질은 그냥 그러한 수준이다.

샤브라고하기엔 들어가는 야채와 육수가 좀 미비하고

쌈이라고 하기엔 야채의 갯수가 한정적이고 고기의 질이 쏘쏘.

대강 다 이런식의 음식들...

 

그래도 처음 가본 데 인데도 불구하고 중타이상은 치는 듯.

배도 고팠겠다 야채를 벗삼아 열심히 먹었다.

 

딱히 갈곳이 없는데 다양한 걸 맛보고 싶다면

한번 쯤 추천 할 만 하다.

단 음식의 질을 중시하는 사람이라면

안가는게 상책....ㅋㅋ

 

결론은 크게 인상적이진 않지만 맛은 쏘쏘.

가격대비를 생각한다면 괜찮은 축에 속하는

야채무한리필이 매력적인 음식점!

 

매장모양은

http://www.shabussam.co.kr/inc/acv.asp?AgencyNum=28&AgencyTitle=서울 강남점

이 링크를 참조!!!

몰랐는데 강남점이라고 표기되어있는걸 보니

매장이 엄청 많은..체인점이었다.

전화번호 : 070-7573-7824

반응형